Rumored Buzz on 오버워치 대리

Wiki Article

It looks like you ended up misusing this element by going much too rapidly. You’ve been quickly blocked from working with it.

- 궁이 없을 때 탱킹이 비교적 약하고 생각보다 딜이 약해서 에임과 무빙샷이 나름 중요하다.

오해의 소지가 있는 채팅, 불법프로그램 사용 등 비매너행위 절대 하지 않습니다.

- 범위 안이라도 장치와 대상 사이에 장애물이 가리는 경우 효과를 받지 못할 수 있다.

- 힐러치고는 기본 공격이 굉장히 강한 편이나, 너무 공격에만 과몰입하지 않는 것이 좋다.

대놓고 쓰는 석양, 한조궁은 위력이 없습니다. 물론 시간 끌기나 위협하기용으로는 가능합니다만 중요한 상황에서 딜러로써의 역할이 중요해지는 시점에서는 적절하게 사용해주셔야 팀의 사기를 끌어올릴 수가 있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여기서 이 아이들이 자기들이 일방적으로 사람을 몰아세웠다는 걸 깨닫고 정중하게 사과할 정도의 인격을 가지고 있었다면

따라서 본인확인질문답변도 같이 알려주셔야 합니다. 설정 안해두신분들은 생략)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메르시가 있는 경우 메르시만 노려줍니다. 발키리 쓰면 골치아프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상대방팀에 자리야가 있는 경우 중력자탄 튕기기에 신경써주세요. 저는 정말로 자주 튕기는 편인데요, 상대방 자리야 게이지가 높거나 이 쯤되면 자탄 쓰겠다 오버워치 대리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팀원들 주르륵 화물에 오고, 이제 내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다 이기고 싶기 때문이죠 : ) 예전처럼 꼴픽하거나 던지는 유저들이 점점 사라지고 있습니다. 게임 할 맛 나죠 : )

- 너무 본인 생존용으로만 사용하기보다는 중요한 위치와 타이밍에 아군을 케어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Report this wiki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