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대리 for Dummies

Wiki Article

아이핀 인증을 통한 미성년자의 블리자드 회원 가입은 이곳에서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나중엔 하도 웃겨서 여자 분이 웃음 터지실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 햇살에 행복한 부에르 더보기+ 인벤 투표 더보기+ 거절 누를 직업

뭔가 동성한테 인정 받은 건 더 짜릿함 (남자 새끼들은 그냥 여자면 무조건 찬양하거나 욕하는 일이 많다 보니 공정하지 못하다 판단해서)

- 생체탄은 본인 자힐이 안되기 때문에 치유 파동을 살짝 아껴두는 편이 좋다.

공격 영웅은 다양한 장비와 능력, 플레이 스타일로 적을 찾아내 교전을 벌이고 제거합니다. 두려움이 없지만 동시에 처치당하기도 쉬운 공격 영웅이 생존하려면 지원이 필요합니다.

맵의 지형지물, 즉 동굴이나 통로 등을 잘 아셔야만 효율적인 궁을 쓸 수가 있습니다. 갑자기 위에서 겐지가 내려와 용검으로 죽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처음부터 끝까지 그냥 나만 뚫었고 그 후에도 어떠한 케어나 포커싱 없이 화물에 착 붙어서 내가 어그로 끄는 동안 프리 화물 타임 가졌으면서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상대 힐러, 탱커 파악입니다. 젠야타가 있는 경우 무조건 젠야타만 보고 오버워치 대리 뒤를 칩니다. 그리고 일단 딸피를 만들어 초월을 빼주셔야 합니다.

어디 교육시키는 학원이라도 있나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어 ㅋㅋㅋㅋㅋㅋ

버스구할거면페북그룹 들어가서 힐러유저라고 찡찡거리면 기사들 온다(여자면 그냥 백프로 최소 마따기 감)

이런 설정을 통해 확실한 도움은 줄수있지만, 갑자기 프로게이머가 되게 해주진 않습니다.

설정한 아이디는 나중에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하게 입력해주세요. 변경 전 공유된 블로그/글/모먼트 링크는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너 사실 남자지!... 그렇게 오버워치 대리 여자 목소리가 듣고 싶었어?, 아 진짜 소름이다 등등 나를 모욕하는 식으로 나오는 거야

Report this wiki page